본문 바로가기

눈요기, 입요기

[눈요기]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 부산조은극장 1관

반응형

 

 

기간 2016년 2월 18일 - 2016년 4월 17일
시간 평일(화-금) 20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16시, 19시 | 월요일 휴관
장소 BNK부산은행조은극장 1관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미취학아동입장불가/초등학생 보호자 동반 필수)

 

엄마의 일기장으로 시작되는 ‘뮤지컬 ? 담배가게 아가씨’

사랑을 믿지 않는 ‘유나’는 아빠와 둘이서 만화방을 운영하며 살고있는 아가씨이다.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사랑을 믿지 않는’ 유나는 남자는 ‘돈 많고, 스펙 좋은 남자’가 최고라고 하며, ‘명문대 의대생’인 영민을 소개 받는다. 세상은 공평하다고 했는가? ‘돈 많은 집안의 의대생’을 빼면 정말 봐줄래야 봐줄 것도 없는 ‘영민’은 학교수업을 잘 못 알고 만나자마자 학교로 돌아가게 된다.
되는 일 하나 없는 ‘유나’는 길에서 담배를 주워 하나 물려고 하다, 고등학생으로 오해하는 경찰 ’현우’와 실갱이를 하게 되고, 경찰서에서 아빠 ‘만식’을 만나게 된다.
‘만식’은 점점 ‘유나’가 알수 없는 행동들만 하고, ‘유나’를 오해한게 미안한 ‘현우’는 ‘유나’의 만화가게에 사과하러 간다.
현우는 유나의 만화방 책꽃이 구석에서 발견한 ‘유나엄마의 일기장’을 모르고 읽게 되고,
그동안 무서워 읽어본적 없던 유나는 일기장을 현우와 함께 읽어보다, 그녀가 알지못했던 과거의 이야기들을 알게되는데…
과연, 엄마의 일기장에는 어떤 내용들이 적혀 있을까?

  

 

 

 

 

 

 

 

 

오늘 공연은 현우 역에 김영규, 유나 역에 이시화, 만식 역에 설현석,

순임 역에 정수연, 영민&병만 역에 이민준, 진원&미자 역에 장승언이 출연한다.

 

장모님, 처남, 아내 그리고 나

  

같은 층에 스타홀에서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연극이 이미 시작되고 있었다.

  

 

극장 안 허름한 담배가게

  

 

뮤지컬 시작되기 전

  

뮤지컬이 끝날 무렵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2016.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