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요기, 입요기

[입요기] 진심고깃집 - 해운대 족발 : 부산 맛집

반응형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11

전화번호 : 051-754-1282

영업시간 : 11:30 - 익일 6:00

 

 

 

 

 

해운대 구청과 가까이 있는 곳, 진심고깃집을 찾았다.

돼지고기(족발)과 소고기(육회, 국밥 등)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다.

 

1+ 등급 한우와 국내산 암돼지만 취급한단다.

 

큰 메뉴에는 없는 화로구이도 있다.

벌집오겹살, 생목살, 항정살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안쪽에서 바라본 식당 안

 

야외 테라스도 있다.

 

커다란 식물들도 잘 키우고 있다. 우리집에 가져가고 싶다.ㅋㅋㅋ

 

주방 쪽 모습

 

2층 연회석도 있다. 올라가 본다.

 

2층 입구 벽에

"손님이 짜다면 짜다."

"진심" 다해 손님께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진심 고깃집 직원일동

 

2층 연회석은 꽤 컸다.

 

하나의 커다란 방과

 

 

 

둘로 나눈 작은 방

 

간이 칸막이도 있었다.

 

2층에 준비된 가위와 집게와 오프너들

 

2층에 준비된 술과 음료들

 

2층에서 내려오니 벌써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정말 매운 고추

 

샐러드

 

배추김치

 

양파절이와 새우젓

 

무지

 

마늘과 쌈장

 

아무것도 넣지않은 계란찜

요게 맛있더라.ㅋㅋㅋ

 

배추 물김치

 

그리고 우리가 시킨 메인메뉴

오향족발

 

 

 

 

 

 

 

상추와 깻잎

 

술 못마시는 우리는 사이다 한 병을 시켰다.

 

상추에 오향족발 하나, 마늘과 양파절이를 올려 놓고 이제 입으로 가져간다.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다.

 

반응형